서비스 개요 Service overview

서비스영역
  • 고객감동서비스 한 사람의 고객도 소중히 섬기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
   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서비스 전문인 양성 21C는 차별화된 전문서비스를 요구하는 시대이며 제일종합관리서비스㈜는
    지속적인 CS 및 전문화 교육을 통해 최우수 인력을 양성합니다.

  • 전문적인 운영체계 구축 전국에 걸친 현장관리체계(SS리더제도)를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,
    주기적으로 CS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체계적인 운영시스템
보유하고 있습니다.

  • 직무별 업무매뉴얼 보유
  • 전국 현장관리체계 운영(SS리더 제도)
  • 자체 직무별 실무교육 실시
  • 도난 및 안전사고 Risk관리체계 구축

최고의 고객감동서비스
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• 입주고객만족도 최우수(KMAC조사)
  • 전문 CS교육 실시
  • 전국 CS모니터링 실시
  • 업계내 선도적인 고객응대서비스 표준 수립

전문 교육시스템
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전사원 집합 및 순회교육 : 경영방침, CS교육, 교양강좌, 직무교육
  • CS위탁교육
  • 핵심인재 역량강화교육
  • 역량개발 위탁교육
  • 현장 안전교육
  • 신입사원 입문교육